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십시오.

2020. 5. 31. 09:11카테고리 없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십시오.




소셜미디어를 통한 마케팅은 현대 기업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트렌드 중 하나이다.


소셜 미디어에 참여하기 위해 페이스북과 트위터 페이지를 직접 만드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사업체들이 하고 있어! 너도 그래야 해! 이 기사에서는 소셜 미디어 열풍을 이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마케팅 팁에 대해 이야기하겠다.




미디어 마케팅과 관련된 모든 계획에 대해 트위터 트윗을 생성할 때 다양한 자료를 트윗하십시오.


팬을 알아보는 일부터 인정까지 다양한 트윗을 할 수 있다.


이러한 트윗을 비즈니스 프로모션과 함께 사용하면 팔로워들이 트윗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고객과 대화하십시오.


기업들은 고객이 피드백을 제공할 때 대화도 열어놓는다는 사실을 종종 잊어버린다.


고객들과 공개적으로 대화하는 것은 당신의 제품을 향상시키기 위해 필요하다.


고객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한 진정한 관심을 함양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비즈니스 성과를 개선할 수 있다.




가능한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서, 모든 것을 하나로 묶을 수 있는 링크를 만드세요.


시청자와 독자들이 트위터에서 여러분을 쉽게 찾고, 유튜브 동영상을 보고, 페이스북 페이지를 따라갈 수 있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트위터 프로파일은 당신의 페이스북과 블로그 URL을 포함해야 한다.


다른 형태의 미디어에 링크를 만들면 당신의 비용 지출 기반을 넓힐 것이다.




소셜네트워크에서 당신과 접속하는 사람들에게 할인 및 쿠폰 코드를 제공해야 한다.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아이템으로 구매를 유도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친구를 위한 콘테스트를 올릴 수 있다.


만약 이것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팬들과 팔로워들만이 이용할 수 있는 독점적인 제안과 쿠폰을 그들에게 주어라.


또한, 소셜 미디어 전용 웹사이트에 있는 공지사항을 맞춤 제작할 수 있다.




단순히 당신의 블로그를 스캔할 때 생기는 어떤 독자에게도 제품을 맹목적으로 강요하지 마십시오.


회사 외부에 링크, 스토리 및 콘텐츠를 게시하되, 해당 자료가 귀사의 비즈니스 또는 부문과 관련이 있다는 전제 하에 제공하십시오.


콘테스트를 뛰거나, 사진을 올리거나, 질문을 해 보십시오.


팔로워가 여러분과 소통하도록 격려하십시오.


제품 배치가 아니라 제품 계약을 수행하십시오.


가능한 한, 당신의 고객들에게 당신의 브랜드를 그들의 정체성과 연결시키도록 유도하라.


고객이 예산 선택이 아닌 라이프스타일 선택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하는 것을 상상하도록 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관련된 부정성에 대비하십시오.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회사와 제품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당신은 불행한 고객들도 상대할 수 있어야 한다.


무시하지 말고 불만족스러운 사람들을 도와라.




회사에서 블로그를 게시하는 경우 블로그 항목이 게시된 후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 사용 가능 여부를 알리십시오.


이런 식으로 소셜 미디어 팔로워들은 당신의 사업에 그들이 체크아웃할 수 있는 흥미로운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가 여러분을 위해 작동하도록 하기 위해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고객과 직접 대화할 수 있기를 원한다.


어떤 고객도 사업체와의 대화를 편안하게 느끼지 못한다.


그래서 이곳은 당신의 사회적 존재가 고객이 마치 일반인과 대화하는 것처럼 느끼게 하는 곳이다.


고객들은 만약 그들이 한 사람이 그들의 우려를 해결하고 있다는 것을 안다면 훨씬 더 당신의 회사를 신뢰하게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마케팅과 네트워킹을 할 때는 항상 인내심을 가지도록 노력하십시오.


사람들은 당신과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을 믿어야 한다.


세상을 감동시키려 하지 말고 정말로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씩 이기는 데 집중하라.


머지않아, 당신은 당신이 마케팅할 수 있는 새로운 소비자들로 넘쳐날 것이다.




온라인으로 질문/답변 세션을 개최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여러분의 서비스와 제품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가장 많이 알게 하는 좋은 방법이다.


그것은 상호 작용적인 경험이기 때문에 당신의 사업에 개성적인 느낌을 더한다.




이 기사는 당신이 소셜 미디어의 이익을 당신의 사업의 이익을 위해 거둘 수 있는 다양한 방법에 대한 대화를 제공했다.


배운 모든 전략을 실행하고 항상 새로운 정보에 노출되도록 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어느새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겁니다.


수백만 명의 잠재 고객에게 연락하여 노출을 늘리면 순식간에 매출이 호황을 누리게 될 것이다.